앱 다운로드 배너
더 편하게 일자리 찾고!
더 편하게 알바생 찾는!
앱으로 보기
 381,133 
파견근무 할때 3개월 이전 퇴사시
3.3프로 세금 제외하고 모두 가져 가는거 알고 계실겁니다.그런데 근데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3개월 이전에 퇴사시 급여의 90프로 지급 이라고 나와 있기도 합니다.이걸 악용해서 급여를 작게 입금하고 파견업체가 퇴사공제금 이란 명목으로 돈을 때가는 파견업체가 있습니다.그곳이 바로 비엠데이션 이란 파견업체 입니다
보통은 파견통해 입사시 현장면접후 그다음날 입사 이거나 아니면 익일 현장방문후 바로 근무가 대부분 입니다.그런데 여기는 특이하게 사무실 자체면접 따로 합니다.보통은 사무실 면접을 잡는경우엔 이력서 작성후 그날 바로 현장 면접을 보는데 여긴 아닙니다.사무실 면접후 따로 회사 면접을 보기 위해 또 시간을 투자 해야 됩니다.파견업체를 통해 1년동안 5군데 정도 다녔지만 이런곳은 처음이네여.
더 웃긴건 제가 여기서 2개월 정도 근무하면서 주급을 3번정도 받았는데,한번도 정상 입금을 한적이 없습니다,,,,매주 목요일 입금인데 보통은 아무리 늦어도 오후5시 이전엔 입금을 하는데, 오후 6시 넘어서 입금을 안해서 연락해도 전화 문자 다 쌩까고,그 다음날도 입금을 안하고 그다음주 월요일에 입금 하는경우도 있네여.
이 외에도 궁금한어 문의시 문자 전화 소통 정~~~~~말 안됩니다.얘기가 좀 길어졌는데 혹시 구직 하는분들은 꼭 참고 하시고 위업체가 소개 해주는 곳은 절~~~~대 지원 하지 마세여.저같은 피해자가 나오지 말길 바랍니다.저도 나머지 부족 금액 입금 안하면 다른 조치 취하려고 대기중 이네여.
혹시 비엠 통해서 저랑 비슷한 피해보신분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여 감사합니다.
baek09**0
1시간전
0
35